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RECRUIT > 입사지원

언론보도

제목 '[국제뉴스] '펀앤골프', 코로나 대비 철저한 실내골프연습장으로 각광
작성자 funngolf
작성일자 2020-11-25
사진 = 펀앤골프 김수현 프로
사진 = 펀앤골프 김수현 프로

(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일상 속 관리가 중요한 요즘이다. 개인 위생은 물론 건강 관리가 중요하다.

골프를 통해 재미와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실내 연습장이 있다. 철저한 코로나 방역을 실천하는 펀앤골프 아카데미는 초보부터 중상급자까지 쉽고 재밌게 골프를 배울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이버 '1분 골프'로 유명한 김수현 프로가 직접 운영하는 펀앤골프 아카데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재밌게 골프를 접하고 배울 수 있다. 그렇다고 골프의 기본기를 무시하진 않는다. 골프를 어렵고, 지루하게 느낄 수 있는 초보자들에겐 더 쉽게 눈 높이 교육을 싱글 수준의 고수들에겐 다양한 상황별 기술샷 등 원하는 스킬을 배울 수 있다.

김수현 프로는 10년 넘는 티칭 경력으로 수준에 맞는 편안하고 재밌는 레슨이 장점이다.

이곳 아카데미엔 총 5명의 코치가 있다. 레슨자가 원하는 스케줄에 맞게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총 12개의 타석을 운영 중이다. 개별 타석엔 최신 씨티존 스크린골프 프로그램이 설치돼 있다.



특히 시티존 스크린골프 프로그램은 최대한 실제 타구와 가까운 결과를 보여주는 최신 골프시뮬레이터다. 그래서 투어 프로 출신 레슨프로들이 티칭용으로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또한 포스트코로나 시기에 맞춰 철저한 방역을 하고 있다.  

아카데미 모든 문의 손잡이는 향균테이핑 처리가 돼 있고, AI를 활용한 열감지 카메라가 입구에 설치돼 있다. 마스크를 잊고 온 고객에겐 무료로 마스크를 준다.


8개의 오픈 타석이며, 4개의 독립된 부스 등 모든 타석은 하이드로에어워셔로 살균과 소독이 이뤄진다.

휴계 공간에도 손소독제와 항균제가 구비돼 있고, 화장실에도 최고급 수입품 D사의 핸드드라이어가 설치돼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펀앤골프 김수현 프로는 "초보 골퍼들도 스크린 골프로 부담없이 골프를 접할 수 있다"며 "골프에 관심은 있지만 아직 접해보지 못한 분들이 계시면 이번 기회에 골프 매력에 빠져보는 걸 추천한다"고 말했다.

출처 : 국제뉴스(http://www.gukjenews.com)